올리버 헬덴스의 새 트랙 Return Of The Mack이 1/3 에 공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올드스쿨 뮤직으로 Return of The Mack을 꼽는데요, 이 노래를 헬덴스가 만져줬다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ㅋㅋ


전부터 느끼는거지만 헬덴스는 정말 디깅 열심히하는 친구라는걸 느껴요.


이 노래만 해도 원곡은 Mark Morrison이 부른 동명의 노래였는데, 이건 1996년도 곡이에요. 올리버가 만 1세 때 나온 노래죠. 아 늘 느끼는 건데, 올리버 나이는 볼 때마다 충격이에요.


Return Of The Mack




비교적 최근인 2011년에 Mann이 다시 불렀던 The Mack이 있긴 하지만 사실 이 두 경우 모두 힙합인지라 헬덴스의 커버리지 안에 있다는 것 자체가 신기할 따름입니다.


Mann - The Mack 

(사실 이거 내고 Mann은 좀 욕을 먹긴했어요. 좋은 곡 망쳐서 유명세나 훔쳐먹는다구요.)




편식하지 않는 디거. 어린 나이에 세계적인 DJ가 된 것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사실 올리버의 새 음원에 마냥 환호만 가득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의 예전 Latch Remix에서 사용했던 드랍을 다시 사용한 것 때문에 잡음이 있었죠.


비교는 위 링크된 뉴스 페이지에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ㅋㅋ 똑같아요


다만 이에 대해서 헬덴스는 Latch에 저작권 문제가 생겨, 음원을 내리게 되면서 드랍을 재사용하게 되었다고 해명을 합니다.



새 주인을 찾은 드랍



뭐 드랍이 재사용되었건 아니건 간에, 전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장르를 넘어서서 빛을 볼 기회를 얻었다는 사실이 너무 기분이 좋네요ㅋㅋ 


게다가 보컬도 새로 불러와 전부 다시 부르는 정성까지... 올리버는 애정을 안줄래야 안 줄수가 없어요.


아 참고로 1/8 전까지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무료로 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걸 볼 때, Latch가 저작권 문제로 삭제된 탓에 그 대체품이자 팬들을 위로하는 차원에서 이 Return of The Mack을 만든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한번 들어보시죠


Oliver Heldens - Return Of The Mack


그럼 오늘은 헬덴스 느낌으로.


쨔우~


아 나가시기 전에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rgeous 내한 후기!  (0) 2015.01.11
Borgeous, 옥타곤 내한 예습!  (0) 2015.01.09
흥미기획! DJ가 등장한 영화 모음  (0) 2015.01.04
Skrillex가 공연 중에 연설을 하다!  (0) 2014.12.30
Dannic 내한 후기!  (0) 2014.12.11
블로그 이미지

KimMojo

음악, 게임, 문화, 스토리가 있는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