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P2014 공식 앱이 출시 되면서 DWP2014의 정확한 타임테이블도 함께 공개되었네요!


하 그런데 너무 아쉽네요ㅠㅠ 보고싶은 아티스트가 겹치는 불쌍사가 발생해서 흑흑... 그럼 그렇지

분신술이라도 쓰고싶네요


하지만 이 앱, 기능이 참 좋은편이라 타임테이블 확인도 되고,자기만의 타임테이블도 짤 수 있어요! 짱조흠! 진짜 Ultra Japan 공식앱은 쓰레기였는데 말이죠ㅋㅋ


시간을 잘 체크해서 겹치는 라인업은 반반씩 보려고 생각중입니다ㅋㅋ


아래는 공개된 시간표! (로컬 라인업은 한 화면에 안나와서 짤라버렸어요... 죄송!)


2014/12/12


주목하고 있는아티스트

TWRK

- COSMIC STATION, 9:30 ~ 11:00

- 트랩 장르 아티스트입니다. 이름은좀 생소한 편인데, Diplo & Friends에도 꾸준히 등장하는 듯 하네요.



Laidback Luke

-COSMIC STATION, 11:00 ~ 12:45

- 최근에 Uberjak'd과 함께 Go라는 곡을 공개했죠! 신곡 발표가 최근이었는지라 좀 더 관심이 가는 아티스트입니다. 그리고 곧Memories라는 곡을 릴리즈할 예정인데요... 팟캐스트에서 들을 때나 프리뷰만 들어보아도 무척 기대되는 곡입니다.

- 마틴 개릭스랑 시간이 겹치긴 합니다만... Ultra Japan때 한번 보기도 했고, 왠지 내년에 올것같아서 말이죠. 반반 나눠서 보게될 것 같네요.




Orjan Nilsen & Marlo

-COSMIC STATION, 12:45 ~ 02:15

- 통통한 귀요미 DJ오쟌 닐슨! 최근에 내한도 가졌었는데요... 그때 못보긴 했지만...하필 같은 시간에스티븐 안젤로라ㅠㅠ 안볼듯하지만 노래하나만 공유!



Showtek

- GARUDHA LAND, 09:00 ~ 10:45

- 최근에 내한을 가지려다 못왔죠! 비행기 결항때문에ㅠㅠ 뭐 어짜피 부산이란 먼 지역에 내한하는지라못볼녀석이었지만 이번기회에 구경해야겠어요ㅋㅋ



Martin Garrix

- GARUDHA LAND,10:45~ 12:30

- 떠오르는, 아니 떠올라버린 빅룸 초신성! 마틴 개릭스가 DWP에도 옵니다! 최근 MOTi와 함께 Virus라는 곡을 공개했었는데요, 이번 라이브에서 들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ㅋ



Steve Angello

- GARUDHA LAND, 12:30 ~ 02:15

- Swedish House Mafia의 일원이었던 Steve Angello! Ultra Japan때도 엄청난 라이브를 보여줬었는데요ㅋ 이번에도 기대해 봅니다!! 최근 Wasted Love라는 곡도 공개되었는데, 그의 신곡도 들어볼 기회겠네요!ㅋㅋ 으흐 신나!!



Skrillex

- GARUDHA LAND, 02:15 ~ 04:00

- DWP2014의 첫째날의 대미를 장식할 라인업은 바로, Skrillex입니다! 덥스텝스러운 빡센 사운드로 2012년과 2013년을 덥스텝의 해로 만들었던 그가 DWP에도 강립합니다!! 최근 Diplo와 함께 Jack U로서 활동하고 있기도 한데요, Take U There을 들어볼 기회가 될 것 같네요ㅋㅋ 아마 Skrillex의 음악색에 더 맞게 빡시게 리믹스해오지 않을까요??







2014/12/13



주목하고 있는아티스트

Nervo

- GARUDHA LAND, 07:30 ~ 09:00

- EDM 씬을 대표하는 여성 듀오! 보컬, 프로듀싱, 디제잉 다해먹는 능력넘치고 파워넘치는 분들입니다! 기대중이에요!




Matthew Koma

- LIFE IN COLOR STATION, 9:00 ~ 10:45

- 다른 포스팅에서 먼저 다뤘었죠!DWP 2014에 가장 늦게 합류했지만, 주인공은 맨 마지막에 등장한다고 했나요? 가장 큰 이슈를 몰고온 라인업 매튜 코마입니다! Zedd - Spectrum에서의 피처링은물론Clarity가 있을 수 있도록 해준 아티스트죠! 그 외에도 Audien의 Serotonin, Hardwell의 Dear You, Tiesto의 Wasted 등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고 피처링으로참여함으로써 EDM 팬이라면 그의 목소리를 모를 수 없는 위치에까지 오른 아티스트지요! 무척 기대중입니다! 기대만큼이나 소개문이 길어졌어요!!ㅋㅋㅋ




Above & Beyond

-GARUDHA LAND, 10:45 ~ 12:30

- EDM씬에서 힐러를 담당하는 집단치유 전문가 어보브 앤 비욘드!! 그의 힐링테라피가 자카르타에도 강림하겠네요!




BONDAX

- NEON JUNGLE, 11:30 ~ 01:15

- 93년생이라고는 믿기 힘든 섹시한 트랙을 뽑아내는 천재 듀오, BONDAX가 DWP에도 강림합니다!! 으어 무척 제 스타일의 프로듀싱과 믹싱을 하는 친구들인데내한을 놓쳐서 무척이나 아쉬워하고 있었는데요! Above & Beyond는 조금만 듣고 들으러 가야 할 것 같아요. 과연 그들의 No Diggity 리믹스를 들어 볼 수 있을까요? 엄청 기대기대ㅋㅋㅋ




Nicky Romero

- GARUDHA LAND, 12:30 ~ 02:15

- 절 DWP로 이끈 최초 장본인. 올해 목표는 "꼭 닉키 로메로를 보겠어!" 였는데 어느새 저는 그를 보러 가고 있네요. 싱기방기. 내년에는 노는것말고 조금 더 건실한 목표를 세우는 MOJO가 되겠...이라기보단 투마로우랜드 가겠어!!! 암튼 인기만점 반페르시 프로토콜 레코딩의 수장 DJ 닉키 로메로! 기대됩니다!!




DVBBS

- LIFE IN COLOR STATION, 02:15 ~ 04:00

- 절 DWP로 확정적으로 이끈 장본인 DVBBS 입니다!!!!! 으아아아아아 말이 더 필요 없습니다. 미칠듯한 빅룸 사운드로 불태울 새벽녘을 떠올리니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끄우아아!! 그들의 음악은 물론이고 최근의 다른 빅룸음악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걸로 생각되네요! 그리고 스테이지는 라이프 인 컬러!! 페인트 흠뻑맞고 집에 가겠군요ㅠㅠㅋㅋ 이번 페스티발엔 약 안먹길 바랍니다. 잡혀가서 무대 못서면 안되니까!





이렇게 제가 볼 라인업들을 전부 소개했네요!! 으아! 많다!!

복습하는 느낌으로 제 개인 타임테이블도 올립니다ㅋㅋ




흐흐 그럼 DWP2014에서 보거나!

DWP2014 현장 소식으로 함께해요!!


그럼 뱌뱌!!



블로그 이미지

KimMojo

음악, 게임, 문화, 스토리가 있는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