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P가 이제 2주도 남지 않았네요.


전 처음으로 가보는 자카르타인지라 걱정반 기대반입니다...ㅋㅋ


요즘 EDM 라디오만 듣느라 라인업 예습을 못했는데요, 시간을 좀 들여서 라인업들의 사운드클라우드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냥 막 넣은거라 티저음원도 들어가있고, 음원이 다 유료이거나 제 취향에 영 아니라서 빠진 라인업도 있습니다.


이런 면에서 그냥 라인업 이름 검색해서, 최근 곡이나 제가 아는 유명곡을 추가해 놓은 것에 불과합니다만...

이거 다 하기 귀찮잖아요! 그래서 검색해서 여기 찾았으면서!!


그래서 제가 이렇게ㅎㅎㅋㅋ


그럼 해피하게 들으시고 볼 수 있다면 DWP 2014에서 뵈요ㅠㅠ 힝 한국에서 나혼자 가는거같아>




그럼 뱌뱌!!

블로그 이미지

KimMojo

음악, 게임, 문화, 스토리가 있는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