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신곡 소개입니다!

EDM 신곡은 보통 월요일에 많이 공개되는데요,

시차 때문인지 월요일 신곡은 보통 화요일에나 볼 수 있더군요ㅋㅋ


아래 소개한 곡 전부 비트포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1. Vicetone - No Way Out (ft. Kat Nestel)


얼마전 내한했던 바이스톤의 신곡입니다!

웬만한 팟캐스트의 트랙리스트에 꼭 들어가던 곡인데요, 역시 바이스톤답게 멜로딕하고 좋네요ㅋㅋ


Vicetone - No Way Out (ft. Kat Nestel)






2. Quintino - Winner


불과 저번 주(1/16)에 내한했던 퀸티노의 신곡 Winner입니다ㅋ


신나는 프로그레시브 트랙이네요. 드랍은 오히려 딥하우스 느낌도 나는게 온탕냉탕!!

내한 당시에도 틀어줬다는데, 반응이 정말 열광적이었다고 하네요ㅠ (전 파이스트무브먼트 보느라..ㅋㅋ)


Quintino - Winner






3. Twoloud - Outside World


의문의 프로듀서 Twoloud의 신곡입니다.

신나는 빅룸트랙이네요. 조금 다크한 느낌입니다만, 우주 느낌나는 음악은 무조건 100점주는 갠취때매 소개드리네요ㅋㅋ


Twoloud - Outside World






4. Dave Silcox & D.O.D feat. Little Nikki - All Or Nothing


데이브 실콕스와 D.O.D가 함께한 All Or Nothing입니다.

잘 모르는 아티스트입니다만, 여성보컬의 음색이 좋아서 자꾸 듣게 되네요ㅋㅋ


Dave Silcox & D.O.D feat. Little Nikki - All Or Nothing






5. Shermanology - I Want You


2014 히트트랙 Wait For You에서 대닉과 함께했던 셔머놀로지의 새 트랙입니다.

역시 설사병에 뒷통수치는 칼머시기랑은 다르게 여전히 튼튼한 모습이시네요!


퓨처 하우스 느낌이 물씬 납니다ㅋㅋ 올리버 헬댄스가 팍팍 밀어주더군요ㅋ


Shermanology - I Want You






6. Martin Solveig & GTA - Intoxicated


마틴 솔베이그와 GTA가 함께한 신곡입니다.

둘 역시 잘 모릅니다ㅠㅠ 하지만 이 트랙, 웬만한 팟캐스트에 전부 나오더군요. 장르 불문하고 말이죠!!


왜 그런지는 들어보시면 알 겁니다ㅋㅋ


Martin Solveig & GTA - Intoxicated



그럼 뱌뱌!!


블로그 이미지

KimMojo

음악, 게임, 문화, 스토리가 있는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