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날을 보내고 바로 찾아온 둘째날.


어제보다 더 한적한 페스티발장은 제 가슴을 더욱 아프게 만들더군요ㅠㅠ


그래도 이 한적함은 쾌적함과 동일한 의미긴 했습니다.

정말 편하게 놀았어요ㅠㅠㅋㅋ 웃프다...



2. Thomas Newson


도착하자마자 절 반긴 라인업은 토마스 뉴슨이었습니다.


Bells at midnight, Flute, Taurus 등 좋은 음악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초신성인지라 기대가 컸습니다.


오 근데 상상 이상이더군요ㅋㅋ

자신의 트랙부터가 굉장히 좋은 음악이다보니 라이브셋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자신의 노래는 거의 다 틀고 간듯합니다.

중간에 나왔던 Flute는 정말 재밌었어요ㅋㅋㅋㅋ


Bells At Midnight


첫 라인업이라 관객을 보고 좀 실망할 줄 알았지만,

바이스톤만큼 신나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꽤나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던 토마스 뉴슨ㅠㅠ 미안해요...



3. Dzeko & Torres


바로 이어진 라인업은 젝코 & 토레스.

뭔가 전부 축구선수이름이지만, 최근 Borgeous와 함께한 빅룸 트랙 투탕카멘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토마스 뉴슨 못지않은 초신성이었지요.

저는 자카르타의 DVBBS처럼 끝내주는 빅룸 무대가 이어지지 않을까 기대를 했어요.


라인업 교체 때문인지, 무대의 한쪽 구석에 등장한 젝코 앤 토레스는


표정이 좋지 않더군요ㅠㅠ

미안해ㅠㅠ 표정이 안좋아도 우리 잘못같아서 미안한 마음만 들었습니다.


내내 굳은 표정으로 플레이를 하더군요.

그 때문에 덩달아 흥이 안나긴 했습니다. 미안하긴 했지만 그런 표정으로 디제이하면 흥 안나요...ㅠ


Tutnakhamun


그래서 다음 트라이토널 타임에 쓸 체력도 비축할 겸 가볍게 리듬타며 그냥 동영상만 찍찍




4. Tritonal


진짜


장난 아니었습니다.


솔직히 트라이토니아 라디오 들으면서 신난것이 한두번은 아니었지만, 이정도로 사람 미치도록 쥐락펴락 할 줄은 몰랐어요. 개인적으로는 전날의 바이스톤보다 훨씬 좋았습니다ㅠㅠ


트라이토날!!!!!



Momentum


오프닝곡은 모멘툼.

EDC Orlando 라이브셋과 거의 비슷할 거란 느낌이 들더군요. 실제로도 그랬구요.



Anchor


꽤나 빨리 나온 앵커ㅠㅠ

가사가 BGA로 떠서 떼창하기가 참 편했습니다...


이때부터 관객들은 슬슬 광란상태로 접어들기 시작했지요ㅋㅋㅋ




ID


EDC Orlando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던 ID트랙도 어김없이 나오더군요!

으아 릴리즈는 언제되려나ㅠㅠ 보컬입혀서 나오겠지...?



Surrender


이젠 이게 트라이토널 노랜지 캐쉬캐쉬 노래인지 헷갈리는 Surrender

개인적으론 트라이토널 믹스가 더 좋음ㅠㅠ


서런더가 나왔을땐 진짜 다들 광란...

그 고음을 전부 떼창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자꾸 몸이 흔들려서 영상도 덩달하 흔들흔들ㅋㅋ 참기 어려웠어요...



Colors


그리고..

감동의 도가니탕이었던 Colorsㅠㅠ


이틀간의 라인업은 이 한곡을 위해 존재했던 느낌이었습니다.


트라이토널의 관객유도도, 그에 이끌리는 관객도, 떼창도ㅠㅠ 그리고 사람미치게 하는 드랍...



흐아아아ㅠㅠ 미안해요 관객이 이거밖에 안돼서...ㅠㅠ



이틀간의 플레이하우스는 이렇게 끝마치게 되었습니다.

관객이 적어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공연이었습니다만,


공연장을 꾸며놓은 것이나, 관객의 관객매너, 라인업은 정말 다른 공연과 비교해도 손색없었습니다. 


그래서 더 아쉽더군요.


이런 공연이 자꾸 반복된다면, 아티스트 간의 안좋은 소문이 돌아 좋은 라인업을 더 끌고오기 힘든 환경이 될 수도 있을 거란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이런 실패를 밑거름삼아 성공하는 공연을 연다면 이런 걱정이 기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뱌뱌!!


블로그 이미지

KimMojo

음악, 게임, 문화, 스토리가 있는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