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지난 주말 3일 동안 미국 마이애미에서는 Ultra Miami 2015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그 마지막날을 장식한것은 Skrillex였는데요,


여기서 깜짝놀랄 사건이 발생합니다...


바로 공연 중간 Diplo가 난입, 갑작스레 Jack U로 태세전환을 한것이죠!!ㄷㄷ


하지만 여기서 끝난게 아닙니다ㅠㅠ


여기에 CL이 등장해 그녀가 함께했던 곡 "Dirty Vibe"를 부르고, 연이어 한국어로 랩을 한것이죠!!ㄷㄷ


놘놔뿐귀즤붸


아래는 동영상!


CL은 예전 스크릴렉스의 정규 앨범 Recess에서 지드래곤과 함께 "Dirty Vibe"에서 랩을 맡은 적이 있었습니다.


더뤼봐더뤼봐


더불어 Diplo와는 작년 연말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함께 무대를 진행한 적이 있었죠(개인적으론 디플로의 굴욕으로 보였지만...)


박수춸


그런 것들이 인연이 되었는지 울트라 마이애미 2015의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에 CL이 올라올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사실 그것보단 YG의 미국진출에 대한 강한 욕망 및 이에 따른 포석때문이 아닐까 합니다만.


그리고 더 큰 소식.


라이브 스트리밍을 못 봤던지라 확실히 확인은 못했지만,


"한국에서 보자!"


라는 언급을 했다고 하네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영상을 확보하는대로 추가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만


으어 울트라 코리아에 스크릴렉스가 온다는 루머가 팽배한 가운데, 이에 대한 확정타를 날린 것으로 보아도 될 듯 하네요.


으아아아 스크릴렉스(+Diplo)가 또 한국에 온다!!! 네번째니까 동네형을 넘어서 옆집형 등극! 디플로도 옆집형 등극!!


딩키도 같이왔으면 좋겠당.




블로그 이미지

KimMojo

음악, 게임, 문화, 스토리가 있는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