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포스트입니다! 

이렇게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Oliver Heldens의 새로운 ID 트랙 때문이지요!Oliver Heldens - Melody


올리버 헬덴스의 팟캐스트, Heldeep 라디오를 듣던 중 귀를 몹시 후벼파는 트랙이 나오더군요.


끄어어... 이노래 뭐야...



하면서 트랙 제목을 찾았었죠. 하지만 허탈하게도


ID - ID


올리버의 멘트도 '이 노래 제목이 뭔지, 누가 만든건지도 모르겠는데 내가 듣기엔 좋다. 너희들은 어떠니?'라는 멘트였지요.


근데 이게 웬일...

올리버의 페이스북에 이런 동영상이...



원본 포스팅 링크

날짜는 작년이더군요


이런 뻔뻔쟁이 같으니...ㅋㅋㅋㅋ

연기력이 늘어나는 모양입니다.


좀 찾아보니, 꽤나 많은 사람들이 이 곡의 존재를 알고 있더군요.

아래 동영상의 게시일은 14년 8월 2일입니다. 이미 사람들 사이에서는 베스트로 꼽을 만한 곡이었던 거죠. 프리뷰에서 뽑은 거였겠지만요ㅋㅋ


그리고 위 링크의 제목이라던가, 아래 그림의 리플처럼 Tiesto의 Adagio for Strings의 Remix 혹은 Rebuild 버전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들어보니 저도 Rebuild가 맞겠구나 싶더라구요ㅋㅋ

아래 원곡으로 추정되는 Tiesto의 노래를 한번 들어보세요. 비슷한 부분부터 재생됩니다.


Tiesto - Adagio For Strings



하지만 올리버는 이런 반응에 대해 민감하게 반대의사를 표현하더군요! 평소의 헬덴스의 리플을 볼 때, 거의 버럭수준!

이거 올리버의 오리지널 곡이었던 겁니다! 그리고 꽤나 자부심을 가지고

"내 최고의 트랙 중 하나가 될 것 같다."라고 말 할 정도로요


붕노붕노 아니라긔!



흠...


사실 저정도 변조면 표절에서 벗어날 정도긴 할겁니다.

저번 Return of The Mack에서도 약간의 잡음이 있었는데. 연이은 안좋은 일들에 조금 불안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좋으니까!ㅋㅋ


아, 이 아이디 트랙의 정식 제목은


Melody


입니다.


릴리즈는 3/16이구요ㅋ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KimMojo

음악, 게임, 문화, 스토리가 있는 모든 것!

,